728x90
728x90

26일 (목요일) 관련주로 코로나 관련주 중에서 진단키트주들을 꼽았다.

 


※진단키트 관련주 : 피에이치씨, 휴마시스, 에스디바이오센서, 씨젠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무려 1만명을 넘어섰다.

 

 

코로나 상륙 737일 만에 신규 확진자 1만 명 넘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만3000명을 넘었다. 방역 체제가 본격적으로 동네 병원과 의원 중심의 검사 치료 체계로 전환된다.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는 26일 0시 기준 ...

www.pressian.com

 

우세종이 된 오미크론이 확산되면서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오미크론은 위중증 환자가 이전 변이들보다 많지 않다.

 

그렇다면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역시 진단키트라고 생각된다.

 

결국 코로나 검사 > 확진자 판정

 

이기 때문에 검사를 하려면 역시 진단키트가 필요하다.

 

 

[속보] 문대통령 "오미크론 대응속도 높이길…진단키트 수급 신경써야"

[속보] 문대통령 "오미크론 대응속도 높이길…진단키트 수급 신경써야", 한경우 기자, 정치

www.hankyung.com

 

문재인대통령도 그 부분에 대해 말하고 있다.

 

 

확진자 급증에 자가검사키트 가격 오르고 일부 ‘품절’까지

검색량·오프라인 판매도 급증 이달 말 일반인은 자가검사 우선

www.hani.co.kr

 

자가진단키트들도 품절이 되고 있다는 소식

 

실질적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가진단키트는 에스디바이오센서, 휴마시스, 래피젠이다.

 

방역당국의 오미크론 대응 체계 전환으로 오는 29일이면 고위험군이 아닌 일반인은 자가검사키트(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 판정이 나와야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라고 한다.

 

수요는 계속 급증할 예정..

 

다가오는 명절에 사람들이 또 모인다...

 

어떻게 될지...

 

일단 오늘 대장으로는 피에이치엔

 

그다음으로 휴마시스, 에스디바이오센서가 따라붙었다.

 

씨젠은 반응하지않았다.

 

내일은 어떻게 될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